글번호
92359

[근로학생 모집] 2024-2학기 학과 사무실 근로 학생 모집 안내

작성자
김해인
작성일
2024.08.13.
수정일
2024.08.13.
조회수
105

반도체기계정비학과 학과사무실에서 근무할 근로 장학생을 다음과 같이 모집 하오니 희망하는 학생들은 아래 내용 확인하여 기한 내 지원하시기 바랍니다.

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-    아           래    -


1. 근무 부서 : 반도체기계정비학과 사무실 (11호관 306호, 반도체/메카/자동차학과 학과사무실)



2. 근무 기간 : 2024학년도 2학기 (8월 26일부터 ~ )

   ※ 장기 근무 가능자 우대



3. 근무 내용
교수님 & 학과 행정 담당 조교 선생님 업무 보조
학과 전화 응대
학과 실습실 및 강의실 점검 보조

기타 학과 내 관련 업무 보조


4. 선발 조건
직전 학기 평점 3.5이상
근거리 학생 우대 (인천 또는 학교 근처 자취생 우대)
. 예의 있고, 성실하고인사성 밝은 학생

시간 약속 잘 지키는 학생

봉사 정신이 투철한 학생

. 8월 26(월)부터 근무가 가능한 학생



 선발 제외자 : 휴학생 및 산업체 위탁생



 유의사항

선발 후 근무 태도나 출결 사항 등 문제 발생 시 근로 종료

최소 6 이상 근무 가능한 학생만 신청 바람

개인 사정으로 인한 잦은 근무 시간 변경 금지

조기 취업 예정자 지원 금지

마. 하계 방학 중 군입대 예정자 금지


5. 신청 방법

반도체기계정비학과 근로장학생 신청서 (붙임1) 양식 작성 후메일 또는 서면으로 제출.

신청 마감일

2024년 8 20(화오후 2시까지 (이후 제출 시 인정 안함기한 엄수!)

신청 시제목을 [학과사무실 근로학생 지원_학번_이름 작성 바랍니다.

(제목 틀릴 시 메일 삭제 처 .)


학과 행정 담당 조교 선생님께 메일 제출 (haein12@inhatc.ac.kr)


※ 이메일 수신 확인 등의 문의는 자제 바랍니다. (이메일 보안으로 수신 확인 불가함)


6. 근로장학생 선발 절차
이력서 접수 → 1차 면접 → 최종 선발

※ 면접일 : 추후 연락처로 면접 일정 공지 예정추후 신청자 대상 공지

※ 합격자 별도 안내 연락 및 문자 예정

※ 8월 21일 이후 서류 면접 합격 여부 안내 예정(부재 시 탈락)

 

7. 근로학생 모집 인원 (학생 시간표 공강 시간 기준으로 모집 선발 예정)

근로 근무 요일

모집인원

비고

화요일

1명

근무시간 적을 수 있음.



8. 근로 근무 시간

근무형태(예)

오전 근무

09:00 ~ 12:00

오후 근무

13:00 ~ 18:00

기타

점심 시간 1시간 제외

근로학생 근무시간은 학과 사정 또는 학생 개인 사정에 의해 변동 될 수 있음

 

9. 장학금 시급 : 9,860

  


반도체기계정비학과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.

  

반 도 체 기 계 정 비 학 과

첨부파일
다음글
[2주기 혁신] 기계정비산업기사 실기 특강 수강 희망자 수요 조사
이전글
2024-1 기계정비산업기사 실기 특강 일정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