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도체기계정비학과 학과사무실에서 근무할 근로 장학생을 다음과 같이 모집 하오니 희망하는 학생들은 아래 내용 확인하여 기한 내 지원하시기 바랍니다.
- 아 래 -
1. 근무 부서 : 반도체기계정비학과 사무실 (11호관 306호, 반도체/메카/자동차학과 학과사무실)
2. 근무 기간 : 2024학년도 2학기 (8월 26일부터 ~ )
※ 장기 근무 가능자 우대
3. 근무 내용
- 교수님 & 학과 행정 담당 조교 선생님 업무 보조
- 학과 전화 응대
- 학과 실습실 및 강의실 점검 보조
- 기타 학과 내 관련 업무 보조
4. 선발 조건
가. 직전 학기 평점 3.5이상
나. 근거리 학생 우대 (인천 또는 학교 근처 자취생 우대)
다. 예의 있고, 성실하고, 인사성 밝은 학생
라. 시간 약속 잘 지키는 학생
마. 봉사 정신이 투철한 학생
바. 8월 26일(월)부터 근무가 가능한 학생
※ 선발 제외자 : 휴학생 및 산업체 위탁생
※ 유의사항
가. 선발 후 근무 태도나 출결 사항 등 문제 발생 시 근로 종료
나. 최소 6주 이상 근무 가능한 학생만 신청 바람
다. 개인 사정으로 인한 잦은 근무 시간 변경 금지
라. 조기 취업 예정자 지원 금지
마. 하계 방학 중 군입대 예정자 금지
5. 신청 방법
가. 반도체기계정비학과 근로장학생 신청서 (붙임1) 양식 작성 후, 메일 또는 서면으로 제출.
나. 신청 마감일
- 2024년 8월 20일(화) 오후 2시까지 (이후 제출 시 인정 안함, 기한 엄수!)
신청 시, 제목을 [학과사무실 근로학생 지원_학번_이름] 로 작성 바랍니다.
(제목 틀릴 시 메일 삭제 처리 예정.)
학과 행정 담당 조교 선생님께 메일 제출 (haein12@inhatc.ac.kr)
※ 이메일 수신 확인 등의 문의는 자제 바랍니다. (이메일 보안으로 수신 확인 불가함)
6. 근로장학생 선발 절차
이력서 접수 → 1차 면접 → 최종 선발
※ 면접일 : 추후 연락처로 면접 일정 공지 예정, 추후 신청자 대상 공지
※ 합격자 별도 안내 연락 및 문자 예정
※ 8월 21일 이후 서류 면접 합격 여부 안내 예정(부재 시 탈락)
7. 근로학생 모집 인원 (학생 시간표 공강 시간 기준으로 모집 선발 예정)
근로 근무 요일 |
모집인원 |
비고 |
화요일 |
1명 |
근무시간 적을 수 있음. |
8. 근로 근무 시간
근무형태(예) |
오전 근무 |
09:00 ~ 12:00 |
오후 근무 |
13:00 ~ 18:00 |
|
기타 |
점심 시간 1시간 제외 |
※근로학생 근무시간은 학과 사정 또는 학생 개인 사정에 의해 변동 될 수 있음
9. 장학금 시급 : 9,860원
반도체기계정비학과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.
반 도 체 기 계 정 비 학 과